금융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안내
2분 전
2018. 2. 12. 01:29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안내
우리은행 체크카드 쓰시는 분들 중에서 분실이나 손상 등으로 부득이하게 재발급 신청하는 경우가 있다.
이 중 분실은 재빨리 카드사에 신고해서 정지시켜야 한다.
체크카드 신용카드 재발급 방법 어떤 것들이 있을까 ?
몇 가지 소개시켜드릴테니 가장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재발급 신청하면 된다.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안내
알아보자.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첫 번째 방법은 바로 가까운 우리은행 지점에 방문하는 것이다.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하고 분실신고 및 재발급신고를 하면 행원이 절차대로 처리를 해준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만 가능하므로 참고하자.
두 번째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이다.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로그인 > 나의 카드 > 분실신고/재발급/해지]순으로 들어가면 재발급 신청할 수 있다.
(출처 : 우리은행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상담 ARS 센터로 전화를 거는 방법이 있다.
1588-9955번으로 전화를 건 후 ARS 안내에 따라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문의하면 된다.
특히 분실했을때는 재빨리 잃어버렸다고 ARS 상담을 통해서 신고하도록 하자.
(출처 : 우리은행 홈페이지)
이상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