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쉬운방법 소개!

2분 전 2018. 6. 4. 01:00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쉬운방법 소개!

노리체크카드 온리유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등 KB국민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

오늘은 국민카드 분실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손쉬운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모든 서비스가 그렇듯 고객센터 전화를 거는 것이 가장 확실하고 쉬운 방법이다.

국민체크카드 분실신고 비롯해서 재발급신청까지 콜센터로 전화해서 해결하는 방법 그리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신청하는 방법 두 가지 모두 알아보자.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쉬운방법 소개!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 도난분실 신고시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도난분실 신고 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카드고객센터, 인터넷을 통해서 재발급 신청할 수 있다.

재발급시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통신요금 등 자동이체가 걸린 것이 있다면 해당 통신사로 이를 통보해줘야 한다.

분실재발급된 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사용등록을 해서 쓰면 된다.

(출처 : kb card 홈페이지)



재발급 비용 ? 얼마나 될까?

기존 카드와 동일한 카드를 발급받는 경우에는 카드사가 전액 발급비용을 부담한다.

(출처 : kb card 홈페이지)



아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이다.

해외에서 전화 걸때 번호, 분실신고, 가맹점 승인, 금융서비스, 결제 및 각종변경 등록, 영어통화 중국어통화 등 아래의 번호를 참조하면 된다.

(출처 : kb card 홈페이지)



아니면 네이버에서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아래의 경로로 신청하면 된다.

통합검색 > 재발급 > 카드재발급신청을 클릭하면 된다.

(출처 : kb card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