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페이팔 수수료 최신판 총정리 !

2분 전 2018. 8. 31. 11:25

페이팔 수수료 최신판 총정리 !

이베이, 아이허브, 아마존 등의 사이트에서 직구를 할 때 페이팔만큼 편한 것이 없다.

구매자는 수수료를 내지 않고 판매자만 약간의 수수료를 부담하는 구조여서 불필요한 수수료를 추가로 내지 않아도 된다.

또한 계좌등록을 해놓으면 송금 보내기 송금 받기 등도 간편하고 해외에서 환불받는 것도 용이하다.

그렇다면 페이팔 수수료 정확히 어떻게 되는 것일까?

Paypal 수수료 판매자 구매자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아보았다.

살펴보자.



Paypal 수수료

구매는 무료이며 다만 환전 수수료만 적용될 수 있다.

페이팔을 이용해서 판매하면 월 수수료 또는 취소 수수료가 붙지 않고 각 판매 후 수수료만 지급하면 된다.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만족할만한 수수료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출처 : 해당 홈페이지)



해외판매 결제 fee는 최소 2.9% + $0.3 USD이다.

판매량이 늘어날수록 수수료는 줄어들고 동종업계 대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모든이들을 빡치게 하는 숨겨진 수수료도 없고 대부분의 주요카드를 취급하기에 모두 받을수 있다.

(출처 : 해당 홈페이지)


판매자 수수료를 더 자세히 알아보자.

인보이스 또는 이메일 결제를 통한 웹사이트에서의 판매 수수료는 4.4% + 수령한 통화를 바탕으로 한 고정 수수료이다.

eBay에서의 판매는 3.9% + 수령한 통화를 바탕으로 한 고정 수수료이다.

월간 판매량 조건을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양호한 주문량을 유지하면 판매자 할인 요금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환전 수수료는 추가로 적용될 수도 있다. USD로 수령된 결제 금액에 대한 고정 수수료는 $0.3 이다.

(출처 : 해당 홈페이지)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추가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해외 여행을 가기 전이나 또는 해외 직구를 할 때 페이팔 시스템을 이용하면 편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