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이빨가격 금니 팔기 금이빨 팔기 좋은방법!

2분 전 2019. 4. 21. 00:36

금니를 씌웠더라도 그 안이 썩을 수 있다.

이런 경우라면 빠르게 치과로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 만약 금이빨을 뽑아내게 된다면 해당 금니의 소유권은 환자 본인에게 있으므로 치과에서 주는 '적출물 인수 동의서'에 서명을 하고 받아올 수 있다.

만약 여기서 돈 내고 가져가라고 하는 치과가 있다거나 못 가져간다고 말하는 곳이 있으면 뻥이므로 호구되지말고 적출물 인수 동의서 달라고 해서 작성하고 가져오자.

오늘은 금이빨가격 금니 팔기 금이빨 팔기 좋은 방법 알아보겠다.

 

 

 

금니 팔기

가끔가다가 구둣방이나 뭐 다른 곳에서 이런 문구를 보았을 것이다.

금이빨 삽니다 등등~

하지만 이런 곳에 팔면 파는 사람 입장에서는 손해를 보게 된다.

가격을 매우 후려친다는 썰이 있기 때문에 일단은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점포마다 다르기 때문에 100% 확신은 아닙니다. 판단은 본인이 직접 하심이ㅎㅎ)

 

 

 

요즘 가장 많이 추천하는 방법은 폐금처리업체에 직접 연락을 해서 파는 것이다.

금니 팔기로 검색해봐도 취급하는 곳이 여러 곳 나온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하면 된다.

가격은 얼마나 될까?

물론 무게마다 다르고 금 함유량에 따라서 다르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아래와 같이 100원짜리 동전과 비교샷을 찍은 후에 업자에게 카톡이나 문자로 물어보면 된다.

2019년 4월 20일 기준으로 약 2g의 금이빨, 금 함유량은 평균적인 함량인 52%라고 쳤을때 45000원 언저리로 받을 수 있다.

물론 정확한 무게나 가격은 봐야 아는 것이지만 대략적으로는 그렇다고 한다.

마음에 드는 업체를 정했다면 등기우편으로 보내도 되고 직접 매장에 가서 무게를 달아보고 팔아도 된다.

금니 팔기는 이런 식으로 이루어진다.

치과에서 금니를 뺐다면 꼭 가지고 나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