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에사 베이글 / 베이글 / 연어 크림치즈 베이글 / Nova / Essa Bagel / 뉴욕 추천 맛집 / 뉴욕에 가야하는 이유 / 미쿡여행

Posted by 2분 전
2016. 12. 22. 03:19 여행/USA

우리는 이 베이글을 먹기 위해 뉴욕으로 가야 한다. 

뉴욕에는 3대 베이글 맛집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인기있는 집이 바로 이 에사 베이글 Essa Bagel이다.



뉴욕 여행 당시에 캐나다에 사는 친한 동생과 함께 다녔다

하지만 동생은 일 때문에 나보다 먼저 캐나다로 돌아갔고, 난 하루 동안 혼자서 뉴욕 자유 여행을 했다. 

(동생과 함께 다닐때는 한인민박에서 묵었는데 나 혼자 2박을 할 때는 트리바고Trivago를 통해서 아주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을 예약했었다. 호텔은 무려 1박에 약 6만원 내외였고 맨해튼 중심가에 바로 있었다.)


다음날 비행기가 새벽 6시여서 이 날이 뉴욕 여행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마지막 날이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이 3대 베이글 집 중 하나인 에사 베이글!!

연어 크림치즈(Nova with plain cream cheese)베이글을 먹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함께 저 두툼한 베이글을 먹으니 이 집이 왜 그렇게 맛집인지 알 수 있었다. 

정말 크림치즈를 아낌없이 발라준다. 짜고 맛있고 풍부하고 또 맛있다. 

결국 난 다 먹을 수가 없어서 1/4쯤 남겼는데 한국에 와서도 자꾸 생각났다. 


강추! 

우리는 이 베이글을 먹기 위해 뉴욕으로 여행을 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