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기본회화 - 유럽 일본 중국 미국 남미 다 모아보기

Posted by 2분 전
2017. 6. 21. 22:32 여행

해외여행 기본회화 - 유럽 일본 중국 미국 남미 다 모아보기


해외여행을 가려면 필수적으로 최소한의 영어를 해야 한다.


안 그러면 소통하기가 힘들다.


특히 유럽을 여행할 때는 현지어는 모르더라도 영어는 필수이다.


그런데, 시간을 내서 공부를 하기도 힘들고 어학교재를 지금와서 사는 것은 너무 늦었다...


하지만 걱정마시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상황별로 각국의 언어를 모두 알려주는 네이버 글로벌 회화라는게 있다.


이 네이버 회화는 기본표현, 공항 비행기, 숙박, 식당, 쇼핑, 교통, 관광, 엔터테인먼트, 전화, 감정 의견표현, 직장, 병원 약국, 공공기관, 편의시설, 긴급상황 등 해외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딱 맞는 실전회화를 제공한다.









네이버 글로벌 회화


http://phrasebook.naver.com/?targetLanguage=en


위 URL로 이동하면 네이버 글로벌 회화, 세계 어디서든 말이 통하는 살아 있는 회화라는 제목의 회화 섹션을 볼 수 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태국어, 인도네이사어, 아랍어, 몽골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등 세상에 있을만한 언어는 다 모았다.


1. 영어회화



영어 회화에서 관광 표현들이다.


특히나 좋은 것이 저 [네이티브 음성 녹음]버튼을 누르면 원어민의 회화 녹음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참으로 유용한 서비스가 아닐 수 없다.


또한 핵심표현을 다시 짚어주어서 문장 전체를 외우지 못하거나 따라하지 못해도 핵심 단어를 말함으로써 의사표현을 용이하게끔 강조를 했다.


무료 지도 Free Map, 입장료 Admission Fee, 관광안내소 Tourist Information Center 등의 핵심표현만 알아가도 대부분의 의사소통은 된다.






2. 스페인어



된소리 (ㄲㄸㅃㅆ)를 사용하는 스페인어의 억양을 그대로 살린 발음구문도 있어서 아주 편하게 따라할 수 있다.


또한 의사소통이 안되면 음성녹음을 아예 현지인에게 들려주면 된다.





3. 일본어



걸어서 얼마나 걸려요?


여기가 이 지도에서 어디예요? 


등 실제로 여행할 때 자주 쓰이는 말, 꼭 물어보고 싶은 그 표현 그대로를 살렸다.


개인적인 평으로 네이버 글로벌 회화가 웬만한 여행회화책보다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