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저장 설정 및 저장폴더 확인하기

Posted by 2분 전
2017. 5. 29. 11:40 잡다구리

엑셀 자동저장 설정 및 저장폴더 확인하기


대학생이라면 무조건 알아야 한다.


그리고 직장인이라면 더더욱 알아야만 한다.


바로 문서 자동저장기능!


특히 워드엑셀은 목숨을 걸고 사수해야한다.


그렇게 금과옥조처럼 기억하고 또 기억했음에도 불구하고


엑셀 파일 저장을 안해서 낭패를 본 적이 많았을 것이다.


이미 날라가버렸으면 후회해도 소용없지만 우리에겐 자동저장 기능이 있다!


엑셀파일 자동저장 설정 및 저장폴더를 알아보겠다.









엑셀 자동저장 설정 및 저장폴더 확인


아래의 방법으로만 따라하면 된다.


그 동안 이걸 몰라서 헤맨 경험이 있으면 이제는 안심하라.




일단 저 곳을 클릭해서 전체적인 설정옵션으로 들어가보자.





Excel 옵션을 클릭 !




Excel 옵션에 들어가서 좌측 메뉴 중 [저장]버튼을 누르면


1. 자동 복구 정보 저장 간격


2. 자동 복구 파일 위치


3. 기본 파일 위치


이 3 가지를 설정할 수 있다.



더 이상 엑셀 자동 저장 파일의 위치를 몰라서 헤매거나


이미 다 날라간 줄 알고 고민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