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저장 설정 및 저장폴더 확인하기
엑셀 자동저장 설정 및 저장폴더 확인하기
대학생이라면 무조건 알아야 한다.
그리고 직장인이라면 더더욱 알아야만 한다.
바로 문서 자동저장기능!
특히 워드나 엑셀은 목숨을 걸고 사수해야한다.
그렇게 금과옥조처럼 기억하고 또 기억했음에도 불구하고
엑셀 파일 저장을 안해서 낭패를 본 적이 많았을 것이다.
이미 날라가버렸으면 후회해도 소용없지만 우리에겐 자동저장 기능이 있다!
엑셀파일 자동저장 설정 및 저장폴더를 알아보겠다.
엑셀 자동저장 설정 및 저장폴더 확인
아래의 방법으로만 따라하면 된다.
그 동안 이걸 몰라서 헤맨 경험이 있으면 이제는 안심하라.
일단 저 곳을 클릭해서 전체적인 설정옵션으로 들어가보자.
Excel 옵션을 클릭 !
Excel 옵션에 들어가서 좌측 메뉴 중 [저장]버튼을 누르면
1. 자동 복구 정보 저장 간격
2. 자동 복구 파일 위치
3. 기본 파일 위치
이 3 가지를 설정할 수 있다.
더 이상 엑셀 자동 저장 파일의 위치를 몰라서 헤매거나
이미 다 날라간 줄 알고 고민하지 말자.
'잡다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침 가래에 좋은 음식 추천 (0) | 2017.06.04 |
---|---|
간편하게 가입하는 해외여행자보험 알아보기 - 이지고잉와 신한FAN (0) | 2017.06.02 |
가비아 웹호스팅 비용과 특징 전격 분석 (0) | 2017.05.27 |
인터넷 도메인의 모든 것 - 도메인등록방법과 기타사항 (0) | 2017.05.25 |
프로야구 알면 더 재미있다 - 야구 용어 총정리 (0) | 2017.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