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영화 - 겟 아웃 Get out

Posted by 2분 전
2017. 5. 11. 04:00 영화

기대되는 영화 - 겟 아웃 Get out


내게 어떤 영화를 좋아하냐고 묻는다면,

스릴러라고 대답하겠다.

로맨스, 코메디, 호러, 드라마, 역사, SF, 액션, 스포츠 뭐 다 좋지만 난 일단 잘 짜여진 각본의 스릴러 영화의 광팬이다.

이제까지 본 스릴러 영화중에서 탄탄한 구성을 꼽는다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온 셔터 아일랜드 그리고 로저먼트 파이크와 벤 에플릭이 호연한 나를 찾아줘 Gone Girl가 있겠다.

또한 언제나 놀랄만한 영화를 만들어내는 크리스터포 놀란(죄송..)감독의 메멘토, 빌리지도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나는 일본 단막극 기묘한 이야기를 정말 좋아한다.

그런데 요즘에 개봉전인데 매우 핫한 영화가 있다고 해서 냉큼 예고편을 가져와봤다.

바로 겟 아웃 Get Out !




(출처 : 유투브)



영화 겟 아웃


과연 무슨 꿍꿍이가 있는 걸까?

저 흑인 청년이 놀란 얼굴로 흘리는 눈물에는 무슨 사연이 있을까?

나는 이 영화를 보면서 아주아주 옛날 옛적에 MBC에서 방영한 환상여행이라는 프로 중 한 에피소드가 생각났다.

워낙에 어릴 때 봤던 편이어서 제목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어떤 가족이 시골의 한 마을로 휴가를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였다.



마을 사람들은 가족을 환영하는 듯 했지만 가면 갈수록 태도가 이상해졌다.

외지인에게 무언가를 숨기는 듯한 태도를 보인 것이다.

산골짜기 다람쥐를 이상하게 개사해서 부르고 가족을 힐긋거리는 등의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결말은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주인공만 빼고 모두가 한통속으로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것이 시청자로 하여금 공포심을 불러일으켰다.


본래 나는 답답한 곳을 좋아하지 않아서 영화관을 잘 가지 않지만 모두가 극찬했다는 이 영화 만큼은 꼭 가서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