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싸게먹기 - 스벅 할인해서 먹는 깨알 TIP

Posted by 2분 전
2017. 3. 10. 02:01 생활정보


자주 먹는 스타벅스 더 싸게 먹기

생겨도 생겨도 늘 인기가 많고 매장이 없어지는 것을 거의 보지 못한 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스타벅스 Starbucks 스벅이다. 

스타벅스만의 편안한 매장분위기와 기호에 맞춘 다양하게 만들어지는 커피, 별 적립 등의 프리퀀시, 커피 한 잔 하면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으로 오랫 동안 볼일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전기 콘센트까지 스벅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 

거의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최소 한 달에 한 두번은 스벅에 갈텐데 그냥 먹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다. 

스타벅스 저렴하게 먹는 방법을 알아보겠다. 



1. 통신사 할인

LGU+의 경우 VIP / VVIP 등급이면 '날 위한 멤버십' 푸드 항목을 선택할 경우 일 1회, 월 통합 2회에 걸쳐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KT의 경우에도 VIP면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를 월 1회 무료로 먹을 수 있다. 

찾아보니 아쉽게도 SKT는 스타벅스 관련 할인 혜택이 없었다...

또한 무료로 아메리카노 마시기 이외에도 LGU+나 KT는 멤버쉽 500 ~ 600원 차감으로 샷 추가 또는 사이즈업을 할 수 있다. 

지금 자기가 가지고 있는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와 혜택을 확인해보자. 


2. 텀블러 가지고 가기 

알고 있었는가?

스타벅스는 개인 텀블러를 가지고 가면 '환경 기금 할인' 명목으로 300원을 할인해준다. 

300원이 작아보일지 몰라도 하루이틀 쌓이면 몇 천원 되는 건 금방이니 집에서 가까운 매장에 갈때 이용해보자. 



3. 제휴 체크/신용카드 이용하기

스타벅스는 상당히 많은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 제휴할인을 하고 있다. 

농협, 신한, SC제일, 국민, 삼성, 우체국, 우리, 씨티 등등 거의 모든 카드사마다 제휴할인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 높은 할인율로 눈에 띄는 것은 SC제일은행신세계360체크카드이다. 

이 카드는 신세계 계열에 특화된 카드로 처음 3개월은 직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스타벅스 이용금액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3개월이 지나고나서는 2배 적립인 10%를 적립해준다. 

또한 NH농협 아이행복카드(Shopping)의 경우에는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스타벅스 10% 청구할인을 해준다. 

통 크게 스타벅스 이용금액을 할인해주는 또 다른 카드는 신세계 씨티콰트로카드인데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스타벅스 금액을 무려 20% 청구할인 해준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의 사용조건을 검색해서 스타벅스 할인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겠다. 



4. 인터넷에서 기프티콘 또는 기프티쇼 할인 때 구매

이건 내가 가끔 검색하는 방법인데 지마켓이나 11번가같은 온라인 상점에서 간혹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5%에서 10%까지 할인해서 판매할 때가 있다. 

얼마전에도 아메리카노 TALL Size 를 10% 할인하길래 여러 개를 구매해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했었다. 

기프티콘을 매장에서 이용시 1번의 통신사 제휴카드의 사이즈업이나 샷추가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고(내가 간 매장에서는 해줬다. 100%는 장담할 수 없으므로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확인할 것!) 기프티콘의 이용금액에 한해서 현금영수증도 받을 수 있다. 


5. 해피아워 이용하기

가끔씩 스타벅스에서 하는 이벤트인데 2시부터 5시까지만 스타벅스의 전 메뉴를 50% 싸게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린티 프라푸치노와같은 가격대가 있는 메뉴를 이 해피아워를 통해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기분좋게 공짜로 먹는 것은 스타벅스 영수증 이벤트에 당첨이 되는 것이다. 

난 예전에 한 번 됐었다. 그래서 매우 기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