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맞자 - 비타민 주사 신데렐라 주사 백옥 주사 등 영양주사

Posted by 2분 전
2017. 3. 9. 05:00 생활정보


비타민 주사가 뭐길래

몇 년 전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 났다. 

데뷔 초만 해도 까무잡잡하던 아이유가 지금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백옥같은 피부를 자랑한다.

얼굴 뿐만이 아니라 온 몸이 하얘졌다. 에프엑스 크리스탈도 그런 케이스이다.

이 불가사의한 일은 먼 나라인 미국의 비욘세에게도 일어 났다. 

그녀의 피부가 몰라보게 하얘진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걸까? 

어떻게 피부색이 바뀔 수가 있는가?

그 중에서도 가능성 중 하나로 떠오른 것이 있었다.

바로 비타민 주사!

이 비타민 주사의 종류가 무엇인지 ARABOZA.



고동도 비타민 정맥주사

비타민 주사는 고농도의 비타민 C와 B1과 B5 등의 다양한 필수 비타민 성분과 더불어 미네랄을 포함한 영양소를 혼합하여 정맥에 직접 주사하는 방식으로 종합비타민을 먹는 것보다 더욱 효과가 커서 최근에 각광받고 있다. 

특히나 피부미용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면역력의 체계를 잡아주는데도 그 효과가 좋아서 만성피로를 비롯해서 알레르기 질환, 피부질환 등 면역력 관련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이다. 

본래 존 마이어스John Myers라는 의사가 개발한 치료요법으로 마이어스 주사라고도 불린다. 



마늘주사

비타민B1을 정맥으로 주사하여 피로 회복체력 증진에 효과가 크다. 

주사 도중 마늘 냄새가 난다고 해서 마늘 주사라고 불린다는데 나는 감기몸살이 심하게 걸렸을 때 한 번 맞아봤다. 그런데 그런 냄새 안 나더라...내심 맡기를 기대했었나보다.

특히 이 주사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주사로 만성피로로 몸살을 앓는 직장인이나 학교나 학원에 장시간 있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주사로 알려져 있다. 



비욘세 주사 (백옥주사)

비욘세가 실제로 맞아서 피부가 하얘졌다는 설이 있어서 한국에서는 비욘세 주사라고 불리운다.

원래 이름은 글루타치온 주사로 비욘세 이름이 붙기 전에는 백옥주사였다. 

(아이유나 크리스탈도 이 주사를 주기적으로 맞은 게 아닌가란 생각이 든다...어디까지나 가설일 뿐이지만 말이다.)

글루타치온은 대표적은 항산화제로 세 가지 아미노산이 결합된 단백질이다. 

이 주사는 피부가 햇빛에 약해서 멜라닌 색소가 올라오거나 얼굴에 잡티가 많은 경우, 피부톤이 칙칙한 경우에 주로 추천하는 주사이다. 



신데렐라 주사

피부미용주사의 끝판왕인 듯한 신데렐라 주사는 본래 알파리포산 주사이다. 

대표적인 항산화요법 주사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주된 효능은 피부미백, 탄력 개선, 혈액순환 개선 등 아주 복합적인 피부미용 효과가 있다. 

이 알파리포산이 비타민C보다 훨씬 강력한 항산화제로써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해서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환절기, 꽃샘추위 등 오락가락한 날씨 때문에 감기몸살에 걸리신 분이나 피부미용을 위해 투자하고 싶으신 분들은 운동이나 화장품 외에도 이런 비타민 주사에 한 번 관심을 기울여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